미디어 보도
미디어 보도
Home > 미디어 보도 > 미디어는 | AI+물류: 물류 솔루션에 '뇌'와 '눈'을 제공합니다.

미디어는 | AI+물류: 물류 솔루션에 '뇌'와 '눈'을 제공합니다.

2021 - May - 31

    물류 산업이 직면한 현재 주요 과제는 장비의 대규모 규모와 시스템의 유연한 분산입니다. 신뢰성 높은 계획, 정밀 시스템 및 고효율 에너지 장비에 대한 물류 산업의 요구에 직면하여 자체 학습 및 자체 수정 알고리즘 전략의 AI 기술 이점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AI가 스마트 물류 발전의 새로운 엔진이 되고 있다고 보는 시각도 있습니다.

  차세대 AI 생산성 플랫폼 Brain++는 비전 고효율 양산 알고리즘의 AI 인프라로 원스톱 전체 프로세스, 개발 간단하고 효율적인, 유연한 배치, 데이터 보안 및 기업 수준 실제 검증의 5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에서 Brain++를 배포한 후 수요에서 착지까지의 시간이 평균 80% 단축되고 전체 알고리즘의 생산 비용이 55% 절감됩니다.

  Brain++에 의존하여 Megvii 로봇은 SLAM(즉시 위치 지정 및 지도 구축) 및 3D 인식과 같은 기술에서 많은 업계 최고의 기술 혁신을 창출했습니다. 비전 SLAM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으로 유명한 CVPR 2020 SLAM 챌린지에서 비전 연구원 SLAM 팀은 이 챌린지의 전 코스를 압도적으로 석권했습니다. SLAM 기술은 로봇의 '눈'으로 로봇이 점점 더 복잡하고 변화하는 물류 작업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단순히 프로그래밍에 따라 전진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블라인드 SLAM 기술은 고정밀, 고정밀 특징 지도 구축, 시각-레이저 융합, 동적 물체 지능형 필터링, 기존 레이저 SLAM이 달성할 수 없는 동적 환경 적응성, 재배치, 언제 어디서나 켜거나 재부팅, 인간의 개입 없이 지능형 장애 회피, 높은 안전 표준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현재 SLAM 기술은 다양한 비전 스마트 물류 장비에 적용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시스템 수준에서 선도적인 AI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만든 강도는 업계 최초의 로봇 네트워크 운영 체제로 다양한 장비를 연결할 수 있으며 동종 시뮬레이션 및 적응형 동적 최적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장비, 재고 및 창고 위치를 관리하여 창고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Megvii CeMAT 부스 박스형 4방향 셔틀버스 밀집저장+화물도착 로봇선별+AMR운반 솔루션


 CeMAT 오픈비전 부스의 현장 시연 과정에서 오픈비전은 추첨 시스템을 통해 완전한 상자형 4방향 셔틀버스 밀집 저장 + 화물-투-로봇 픽업 + AMR 운반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주문, 상품 운송, 상품 픽업에서 로봇 픽업에 이르기까지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오픈비전을 통해 자동화됩니다.

  Hetu는 추첨 결과를 현장에서 발표한 후 수상 정보를 추출하여 인도 목록을 판단하고 3차원 창고에 있는 상품 상자를 리프트, 4방향 셔틀, 박스들을 컨베이어 라인을 통해 연결 장소로 보냅니다. 로봇 팔로 제품을 선별하여 비전 AMR 로봇에 놓고 비전 AMR 로봇이 최종적으로 비전 AMR 로봇으로 선물을 현장 관객에게 전달하고 상자가 동시에 3차원 창고로 돌아갑니다. 오늘날, 이 완전한 솔루션은 이미 다양한 산업 시나리오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현재, Megvii는 세계 500대 고객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유연한 의류 스마트 창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Megvii Hetu는 700대 이상의 모바일 로봇을 스케줄링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 대한 예측 및 판단을 수행하기 위해 동종 시뮬레이션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복잡한 스마트 물류 프로젝트는 업계에서 이미 선두에 섰습니다.



Megvii AI+물류 하드웨어 제품 전 라인업 출시: 업계 현장의 실제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현대 물류 작업에서 복잡한 작업 환경, 어려운 작업장 개조, 작업 환경 안전 및 기타 문제는 항상 물류 효율성의 추가 개선을 막고 있었다. 그러나 스마트 물류 장비는 해당 하드웨어 답변을 제공합니다. QR코드 항법 재료 운반 AMR, 레이저 SLAM 항법 AMR, 시각 SLAM 항법 AMR, 인공지능 스태커 전시회는 비전 AI+ 스마트 물류 하드웨어 제품군의 최초 공개입니다.


Megvii 800kg 레이저 SLAM 내비게이션 AMR-MegBot-S800


  800kg 레이저 SLAM 내비게이션 AMR-MegBot-S800,50%변화율 동적 장면의 안정적인 작동, 긴 회랑의 단일 특성 환경은 길을 잃지 않고 더 강한 동적 견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경을 개조할 필요 없이 사람과 기계가 혼합되고 자동 환경 인식 및 실시간 지도를 지원하여 유연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백 대의 SLAM 로봇 클러스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스마트 물류 프로젝트에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고정밀 내비게이션과 유연한 배치 외에도 800kg 시각 SLAM 내비게이션 AMR-MegBot-S800V는 순수 시각 내비게이션을 채택하고 심층 지능형 환경 인식 및 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입체 시각 AI 감지, 사람과 사물의 지능적 식별, 낮은 물체 및 높은 고공 부유 물질 감지, 입체 장애물을 피할 수 있으며 '립스틱이 땅에 떨어져도 로봇이 인식하고 우회할 수 있습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800kg QR 코드 내비게이션 재료는 AMR-MegBot-T800을 운반하고 최대 작동 속도는 2.1m/s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강력한 성능을 가지며 800kg 적재 하체의 높이는 245mm에 불과하며 풍부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유연하고 아름답습니다.MegBot-T1000도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며, 특히 48Ah 리튬인산철 안전배터리를 사용하여 12시간 연속 작업을 지원하며, 현재 1000kg의 적재량 중 최장 항속 로봇입니다.


Megvii MegBot-F1600 및 MegBot-L2000


  1600kg SLAM 내비게이션 스택 스마트 무인 지게차 'MegBot-F1600'과 2000kg SLAM 내비게이션 스마트 무인 지게차 'MegBot-L2000'도 선도적인 SLAM 기술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MegBot-F1600은 자연 윤곽 특징 항법을 기반으로 하며 높은 동적 환경에 보다 여유롭게 대응하고 위치 정확도는 ±10mm/±1° 미만이며 MegBot-L2000 스마트 감지는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3m 범위의 사람과 화물의 안전을 보장하며 다중 모드 상호 작용 시스템, 전방위 실시간 호위에 협력적입니다.

  산업 생산 분야에서 안전은 항상 첫 번째 요소입니다. 올해 Megvii는 컴퓨터 비전 기술의 도움으로 저장성 사오싱에 있는 검은 조명 공장의 스마트 창고에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 스태커를 배치했습니다. AI의 도움으로 기존 스태커의 시야가 넓어지고 스스로 생각할 수 있어 사고 가능성을 크게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복잡하고 혁신적인 물류 프로젝트일수록 AI 기술의 가치와 비전 있는 핵심 경쟁력을 잘 드러냅니다. AI 기반 기술, 소프트 및 하드 통합 제품, 견고한 배송 능력으로 스마트 물류 솔루션은 신발, 제조, 자동차, 의약, 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산업의 100개 이상의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적용되었으며 쉬푸지, 이치푸웨이, 저장 및 거래 등 각 계층 고객의 광범위한 호평을 받았습니다. 물류 산업을 가장 잘 이해하는 AI 회사로서 Megvii는 AI+물류 기술 연구 개발, 제품 구축 및 프로그램 최적화를 계속 심화하여 인공지능이 물류 산업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来源:中国经济网




24시간 내로 전화나 이메일로 회신드리겠으니 유효 연락처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